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ABOUT
ROOM
2인실
2인실
3인실
3인실
4인실
4인실
RESERVATION
이용 및 예약안내
홈페이지 예약하기
네이버로 예약하기
전화문의
LOCATION
CONTACT
FAQ
닫기
LEEGAHANOK
ABOUT
ROOM
RESERVATION
LOCATION
CONTACT
FAQ
ABOUT
ROOM
2인실
3인실
4인실
RESERVATION
이용 및 예약안내
홈페이지 예약하기
네이버로 예약하기
전화문의
LOCATION
CONTACT
FAQ
Login
Register
MENU
로그인
ABOUT
ROOM
RESERVATION
LOCATION
CONTACT
FAQ
이용문의
김유리
문의사항
2021-05-17
조회수 714
수정
지우기
수정
지우기
숙박만 가능한거죠??
실내에서 취사가 불가능한거죠?
식사같은건 제공되거나 식당이 따로있나요??
아니면 나가서 알아서 식사하고 들어와야 하나요?
바베큐같은것도 않되는 건가요??
leegahanok@naver.com
2021-05-17 22:14
안녕하세요^^
이가한옥은 전통한옥기법을 사용하여
건물 전체를 나무로지어져 투숙객분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건물내에서 바베큐나 취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식사를 따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1층로비에 커피와 스낵정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옥마을에 먹거리가 풍성해서 오시는 맛집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지우기
작성
작성
숙소 및 한복 문의
주차장 이용시
목록
글쓰기
숙박만 가능한거죠??
실내에서 취사가 불가능한거죠?
식사같은건 제공되거나 식당이 따로있나요??
아니면 나가서 알아서 식사하고 들어와야 하나요?
바베큐같은것도 않되는 건가요??